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클리 블루 미러 선글라스 프로그스킨 구입 및 착용 후기 (OO9013-A6)

by 솔루션인포 2023. 5. 31.

오클리 프로그스킨 라인은 트렌드세터들의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던 제품인데요.

강렬한 렌즈 색상과 미래적인 디자인, 각종 테스트에서 안정성을 검증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눈을 보호합니다.

 

 

오클리 선글라스 프로그스킨 시리즈?

오클리는 세계 최대 안경 제조업체인 이탈리아 룩소티카의 브랜드로 1975년 설립되었습니다.

 

오토바이 용품인 미끄럼 방지 프레임을 시작으로 렌즈까지 개발하면서 스포츠 고글, 선글라스 시장을 진출하였고 인체공학적이면서 최첨단 과학기술이 접목된 뛰어난 기능성 제품을 혁신적인 디자인을 입혀 선보이고 있습니다.

 

포로그스킨은 오클리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 라인으로 1985년에 출시되어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깔끔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렌즈를 사용하여 여름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입니다.

 

 

선글라스 프레임 : 오메터

초경량 고탄성의 소재로 가볍지만 뛰어난 내구성으로 데일리뿐 아니라 여행용 선글라스에 주로 사용됩니다.

탄성이 좋은 플라스틱 소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해상도 렌즈 : HDO

오클리의 특허 기능으로 일반 선글라스에 비교해 2배 가깝게 해상도가 높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렌즈입니다.

 

일반적인 선글라스 착용 시 어두운 지역으로 진입 시 갑자기 시야가 어두워질 수 있지만 오클리의 HDO렌즈를 사용한 선글라스는 그대로 착용하고 있어도 충분히 밝은 시야를 보여줍니다.

 

오클리 프로그스킨 미러 선글라스 사이즈
구분 사이즈
정면 전체 길이 145mm
렌즈 가로 길이 58mm
렌즈 세로 길이 49mm
렌즈 사이 길이 14mm
안경 다리 길이 135mm

 

실제 착용해 보면 다른 선글라스에 비교하여 정말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데요.

 

밖으로 보이는 강렬한 블루렌즈의 느낌과는 다르게 시야 확보가 편안하여 해가 강하게 내리째는 여름날 운전 시 자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기술의 삼지점 지렛대 시스템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코와 귀가 눌리지 않아 장시간 착용을 해도 부담이 적고 아시안핏으로 출시된 제품이라 동양인의 얼굴에 잘 맞게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댓글